FAQ


 

Q : 교환/환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교환/환불
  • 0
  • 131
  • h happymerryzz
  • 교환/환불
    2017.11.13

본문

A : 상품 배송 완료 후 일주일 내 교환/환불 신청 시 가능합니다

     사용 흔적이 있는 제품,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손상되어 상품의 가치를 훼손한 경우 및 

     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 

     해당되는 경우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

FAQ 목록
h
Q : 상품을 구매하지 않고 일반 후원만 하고 싶은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 기타 2017.11.13
h
Q : 상품에 원하는 옵션이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기타 2017.11.13
h
Q : ID 및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 회원계정 2017.11.13
h
Q : 회원 탈퇴 시 개인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? 회원계정 2017.11.13
h
Q :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. 회원계정 2017.11.13
h
Q : 주문 취소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? 교환/환불 2017.11.13
h
Q :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 교환/환불 2017.11.13
h
Q : 교환/환불은 언제 완료되나요? 교환/환불 2017.11.13
h
Q : 교환/환불 신청 시 어떤 내용을 작성해야 하나요? 교환/환불 2017.11.13
h
Q : 교환/환불 택배는 어디로 보내나요? 교환/환불 2017.11.13
h
Q : 무통장 입금 환불 금액은 어디로 들어오나요? 교환/환불 2017.11.13
h
Q : 환불 금액은 언제 입금되나요? 교환/환불 2017.11.13
h
Q : 우체국 택배로만 교환/환불 신청이 가능한가요? 교환/환불 2017.11.13
h
Q : 교환/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? 교환/환불 2017.11.13
h
Q : 교환/환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 교환/환불 2017.11.13


 

Order

회원 주문 조회

ID/PW 찾기

비회원 주문 조회

 - 

Login / Join

ID/PW 찾기